btn_close

선교회소개

회원님들의 섬김 위에 주님의 은혜가 넘치기를 빕니다.
선교회소개

인사말/취지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 기독교회 선교회(이하 한기선)은 구제활동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며 선교사들이 보다 포괄적인 영역(사회봉사, 교육, 문화활동 등)에서 선교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문인 선교사를 육성하고 선교 현장에서의 경험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선교활동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한기선은 국내 복음화를 위해 수고하는 하나님의 종들과 해외 선교에 헌신하는 선교사들을 섬기기 위해 주님이 맡기신 지상 명령을 수행하는데 뜻을 같이 하는 지역교회나 관련 단체들과 연합하고 협력하지만, 각 지역교회나 관련 단체의 사역자나 선교사는 전적으로 주님의 통제 아래 있기 때문에 상부조직의 지시나 간섭을 배제하며 오직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받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한기선은 회원들의 독립성을 인정하여 국내 복음화와 해외선교사역을 위하여 필요한 행정적인 지원을 하되 사역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만 선교사 파송 지역교회나 선교지의 필요와 요청에 따라 선교사역을 돕고, 회원들의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후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세상은 점점 복음을 전하기에 어려운 환경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사랑하사 독생자를 보내신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고 성령께서 우리가 전하는 십자가의 복음에 능력을 더해 주시며 사망 권세를 깨뜨리시고 부활하신 우리 주님께서 곧 영광 중에 다시 오실 것입니다. 그 환희의 날을 바라보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한 마음으로 서로 섬기는 삶이 되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주와 복음을 위해 살아가시는 회원님들의 섬김 위에 주님의 은혜가 넘치기를 빕니다.

2020년 6월
한국기독교회선교회 이사장 이억용